GSPI

GSPI Golf Academy

wp-메인_150703GSPI Golf Academy

GSPI 골프 아카데미는, 주니어 골퍼의 골프 기량 향상은 물론이고, 자신의 진정한 잠재력에 도달 함으로써, 어떠한 코스에서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자신감(Self-confidence) 있게 극복할 수 있는, 투어 프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 아카데미 환경을 제공합니다.
보유 레슨 장비
MotionV 초고속 영상분석장비 / Gtrak Launch Monitor 초고속 타구분석장비/ SKYTRAK
K-Vest 3D Swing Analysis System
Force Plate Analysis program ( 체중이동 분석시스템 )
뇌파분석 장비 ( 퍼팅 집중력 강화 )
아카데미 시설
9홀 퍼블릭 골프 코스 / 180 미터 연습타석 (대전 대덕연구단지 체육공원 ) /
스윙 분석용 아카데미 전용 부스
프로그램 사항
주6일 레슨 ( 9시~ 6시 ) – 3D 스윙분석 , 구질분석, Force plate 체중이동
7:1 Max player-to instructor ratio
집중력 강화 프로그램( 매일 ) – 뇌파분석 시스템
Golf Fitness & Physical Conditioning ( 매일 ) – K-Vest 3D Training
Club Fitting Service
GSPI 원장 및 Instructor 소개
원장 이 산복 – K-VEST Certified Level 1
Golf Strength Training Specialist ( American Sports & Fitness Association )
Club Making Academy ( MALT )
프로 강 권 일 – KPGA Tour Pro
GSPI 의 철학
GSPI 골프 아카데미는 포괄적 훈련 방법이 아닌 개인의 특성에 맞게 선수 발전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만들었으며 과학적인 전문 분석 장비의 도입으로 GSPI 골프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선수에게 최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히, Technique , Mind, Strategy, 실전 적용력 그리고 선수 별 캐릭터를 구축함으로써, 우수한 골프 기술을 바탕으로, 잘 성장하고 균형 잡힌 선수를 양성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궁극적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과 도구를 제공하고, 영감과 동기를 부여하는 주니어 골프 아카데미 환경 제공하고 있습니다.
GSPI의 골프 프로그램의 대부분이 그룹 내 훈련을 제공하고 있지만, GSPI는 각자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각 학생에 대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개선을 위한 개별화 된 계획을 세웁니다.
풀 타임 주니어 프로그램 특징
GSPI의 교육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과 집중입니다. 배울 의지를 가지고 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주니어 골퍼가 좋은 골프 아카데미 프로그램과 플레이어의 발전의 기초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철저한 준비와 지속적인 경쟁을 통한 최고 기량 발휘에 초점을 두고, 최 단시간에 최적의 결과 도출하기 위한 GSPI 골프 아카데미 전문교육 프로그램 사용 합니다.
GSPI에서는 Full-swing 과 Short Game 개선을 위한 기술적 인 부분을 파악하기 위해 미국의 모든 High-Class 골프아카데미에서 사용중인 K-Vest ( 3D ) , V1 ( 2D ) , 그리고 초고속 카메라를 이용하여, 학생들의 기술향상을 위한 분야에 집중하고, 검증 된 훈련과 전략의 시리즈를 통해 학생 개개인에게 자신감을 갖도록 합니다.
모든 교육 과정은 국내최고 수준의 시설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진행률 및 성능 각 선수의 수준은 우리의 코칭 팀에 의해 모니터링 됩니다. 기술의 향상 프로그램은 각 학생의 개별적인 요구에 따라 다양하게 게임의 모든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GSPI가 제안하는 성공을 위한 방법
GSPI의 전체론적 접근 방식은 학생 각자가 자신의 최선의 능력을 코스에서 발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음의 5가지 핵심영역에 초점을 맞춥니다.
TECHNIQUE   FITNESS   MENTAL   STRATEGY   PERSONAL
GSPI의 코칭팀은 훈련 및 자기개발의 5 가지 분야에서 숙련 된 핵심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GSPI 골프 프로그램의 모든 영역은 상호 의존적이며, 이는 기량향상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개인의 격차를 파악하고 개발 및 개선에 가장 적합한 계획을 훈련을 통해 가르칠 때, 우리는 학생들을 변화를 도와주며, 각 5 가지 분야의 과정을 통해 상호간에 신뢰를 구축할 것입니다.
아카데미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산 11-2번지.
본사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산동 539번지. GSPI (042)-933-4228
아카데미 입학 및 레슨문의 : 010-5508-4228 (이산복 원장 )
Exit mobile version